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9.23] 잔여백신 잡아서 화이자 2차 접종 완료💉 (광진구 잔여백신)

728x90

8월 말에 1차 접종을 해버려서 2차 날짜가 중간고사 전 주랑 딱 물려버렸다,,,
그래서 추석연휴 끝나고 1차 맞은지 3주 풀리니까 잔여백신 잡는거 시도 했는데 웬걸,, 갑자기 잡아버림
잡을까 말까 고민에서 예약까지 1시간도 안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한 병원은 광진구 참조은의원 (아마 이비인후과인듯)
기숙사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
백신 맞고 샤워하지 말라고 그러길래 씻고 3시쯤 갔다

생각보다 사람이 꽤 있었는데 주사 맞히는 속도가 굉장히 느렸음
성남에서 1차 맞았을 때는 걍 한번에 우르르 맞고 회전이 빨랐는데 여기는 한명당 걸리는 시간이 엄청 길어서 거의 1시간 반은 기다린듯..

엄청난 기다림 끝에 접수하고 예진표도 받았다
이거 받고도 꽤 오래 기다림.... 걍 기다림의 연속...

드디어 내 이름이 불리고 들어갔는데 의사선생님이 굉장히 착하시고 재밌는 분이었다!!

백신 맞으러 오는 20대들 뽀로로 밴드 붙여주려고 힘들게 구하셨다면서 자랑하셨는데 뭔가 귀여우셨음 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 자랑하라고도 하심

잔여백신 잡고 나서 맞으러 가는 길에 소아과는 귀여운 밴드 붙여준다는거 생각나서 약간 후회하면서 갔는데 짱 귀여운 밴드 붙여줘서 약간(사실은 엄청) 기분 좋았다

2차까지 맞으면 주는 스티커

화이자 2차 맞은 후기를 써보자면 지금 맞은지 8시간정도 됐는데 아직까진 접종부위에 근육통만 있다..! (점점 금강막기가 안되고 있음)

유명한 트위터짤



주사 맞고 안내문도 받았다
혹시 몰라서 타이레놀도 사옴!!

보통 3일 무리하지 말라고 하는데 20대들한테는 일주일 무리하지 말라고 말하신다고 하셨다.. 나도 일주일 사려야지....
내일 나갈 수 있겠지? 혹시나 아프면 후기 추가 예정..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