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레베카 관람후기] 레베카!!!!!!!!!!!!!!!! | 충무아트센터 9열 시야 | 이장우 신영숙 이지혜 | 레베카MD | 오페라글라스 대여

728x90


나는야 뮤린이...도 아니고 걍 뭐 뮤생아.....
뮤지컬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게 시카고였는데
심지어 최정원 아이비 최재림 페어여서 눈만 높음 ㅋ
(시카고 키링 안산거 땅을 치고 후회 중)

암튼 뮤지컬 잘 모르는 사람인데 챈이 레베카 영업해서 충동적으로 예매해서 보게 되었다..!!
문화생활에는 돈 아끼지 말자 주의라 걍 예매함
옥주현 캐스팅은 거의 매진이길래 신댄&이장우&이지혜 페어로!!

솔직히 댄버스부인은 두분 다 넘나 잘하시고 다른 캐스팅이 중요한듯..?

이렇게 보게 되었음!!

장소는 신당역 충무아트센터였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2호선에서는 생각보다 멀었음

레베카 존재감 무엇?




암튼 혼자 가서 티켓도 받고 열심히 포토존이랑 캐스팅 보드 찍고 다님



시간 남아서 MD 구경!!!

키링 vs 마그넷 vs 뱃지
3개 중에서 엄청 고민하다가 마그넷 구매❤

다른 것 중에선 오페라 글라스가 좀 탐남...
근데 굿즈 아닌게 더 싸니까...

마그넷!!!! 짱예쁘다 사길 잘한듯


내 자리는 1층 9열 - 21 !!
티켓 엄청 늦게 샀는데 운좋게 중블에서 가운데쪽 잡았다!
(시야는 밑에 나옴)


사람 너무 많아서 이지혜님꺼 못찍음 ㅠㅜ 아쉽다
다음에 찍어야지~~

충무아트센터 1층 9열 시야

여기가 바로 내자리..!!!
뮤지컬을 이런 자리에서 볼 수 있다니ㅠㅜㅜ
진짜 돈이 아깝지 않았다...
(하지만 아까워짐... 이유는.. 후기에..)

커튼콜 때 사람들 다 일어나서 박수치는데 일어나서 보니까 얼굴 더더더ㅓ 잘 보였음
완전 가까워서 너무 좋았다❤

광각캠
일반캠

정말 잘 보이지 않나요......
하 진짜 얼굴 엄청 잘 보이고 표정도 잘 보이는 자리였음..!!!! 대만족 ❣


레베카 관람 후기

관람 후기를 좀 적어보자면 일단 가장 중요한 건 1부 시작하고 얼마 안있어서 배가 아파오기 시작했다는 것....
예민한 내 장은 항상 이럴 때.........ㅠ
공연장이 조금 춥기도 했는데 패딩 벗어서 그런가 배 너무 아파서 초반에 일단 집중 거의 못함
그리고 갈수록 급X 와가지고 결국 1부 중반도 못보고 뛰쳐나감 ^^,,,,,,,🥲
민폐니까 불 꺼졌을 때 나가려고 존버하는데 계속 안끝나서 뒤질뻔 ㅋ....
중간에 나가면 인터미션때나 들어갈 수 있지만 어쩔 수 없었다... 그나마 인터미션 있는게 다행임... 2부라도 볼 수 있어서........
다음부턴 공연 보러가기 전에 아무것도 안먹고 간다🥲🥲

암튼 공연 후기는 진짜 대.만.족
2부만 본 사람이지만( ˃̣̣̥᷄⌓˂̣̣̥᷅ ) 정말 너무 재밌었음
시작 전에 줄거리만 대충 읽어보고 봤는데 개개개ㅐ재밌고 배우뷴들도 다 연기랑 노래 너무 잘하셔서 좋았음 ㅠㅜ

특히 이지혜님.. 목소리가 어떻게 그렇게 꾀꼬리 같으시죠..??????
처음에 프롤로그 부르실 때 황홀했음
무슨 여기가 천국이고 구름 위인줄...
너무 잘하심 진짜..!!!!!!!!!!!!!!!!!!
팬이에요ㅜㅜ 사랑에 빠짐;;
https://youtu.be/Kx_BSeCM3zM

진짜 현장보단 덜하지만 안본 사람 없게 해;;;


신댄은 말할 것도 없이 걍 레전드..
레베카 고음 지르실 때마다 걍 소름;;;;;
커튼콜때 레베카 한번 더 질러주실 때 미쳤음 ㅜㅜ
https://youtu.be/a-5qMx92Tj4


이장우님은 생각보다 잘생기셔서 놀람
눈썹뼈와 눈 사이가 아주 좁으셔서 인상 진해보임
그리고 뮤지컬 발성으로 하시니까 아빠가 맨날 보던 드라마에서 보던 사람이 아니야..! 목소리 톤이 완전 달라서 너무 신기했음
https://youtu.be/uevPoE9qzro


그래서 공연 보면서 계속 한번 더 봐야겠다고 다짐함
끝나고 집에 오면서 계속 예매창 들락거리다가 결국 옥댄+이지혜+에녹 페어 보기로 결정
이 조합이 그렇게 레전드라면서요...?
그럼 안 볼수가 없지^^

예매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충동 = 0

솔직히 2회차 예매하면서 이지혜님만 봄
근데 옥댄 2층 자리가 있다?
그럼 1층 사이드 다 포기하고 이걸로 간다...
2층 3열로 갑니다.....!
표정까진 안보이겠지만.. 시야 조금 가리겠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ㅠㅜ 이 현장에 있다는게 중요해..

그래서 오페라 글라스까지 대여함
사실 사려다가 한번 써보고 젛으면 사려고 이번에는 대여하기로!!

충무아트센터 오페라글라스 대여

찾아보니까 충무아트센터는 대여를 할 수 있다고 함!!
생각보다 아주 간단했다
다음주 수요일 공연인데 개수는 넉넉했음


1. 중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예매안내를 누른다


2. 오페라글라스 대여 바로가기를 누른다


3. 예매하기 버튼을 누른다


4. 본인이 관람하는 날짜&시간대를 선택한다


5. 4천원을 결제한다!


대여 절차가 아주아주 간단했다
이렇게 미리 예약을 하고 당일에 가서 빌리면 된다구 함

다음엔 옥댄 이지혜 공연 후기와 오페라글라스 후기를 쓰겠음...

레베카 최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