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10/25] 시험 끝난 기념으로 민기공주들과 파뤼~~~🥳

728x90

길고 길었던 중간고사가 끝나고 계획하고 계획했던 포토이즘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 찍었다~~~!~!~!!

코믹 정진

 



포토이즘 결과물‼️
원래 2장 주는건데 원본 추가했다



사진 인화되는 동안 환이네 갈비살 조지기~~~
갈비살 개맛있어

술 한잔도 없이 고기만 조지기

 

문 열어놔서 거의 야외석

 


저녁 다 먹고 사진 찾아서 오술차로 2차~~

유자 막걸리 짠 백신맞은 민경이는 물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취 서연&정진

만취한 상태로 포토이즘 찍기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얼굴 빨간거 개웃겨

ㄱㅇㅇ

만취 포토이즘

배라 사들고 귀가
할로윈맛 두개나 사기

술취한 상태로 실바니안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탈주하고 우리만 새벽까지 만든거 짱웃겨

결과물 왕 만족

구ㅏ엽다

우당탕탕 만들기였지만 재밌었다

728x90
LIST